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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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문의

Q. 페리 탑승 시 장애가 있거나 거동이 불편한 탑승객들을 위한 탑승 시설을 이용할 수 있나요?

A. 페리 운항 회사들이 매 탑승 시마다 장애인용 탑승 시설을 제공하기가 다소 어려운 경우도 있으며, 몇몇 노선들에 한해 거동이 불편한 탑승객이 이용하기가 적합하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만, 상당수의 페리에 장애가 있거나 거동이 불편한 승객들의 편의를 위한 탑승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대개의 경우 페리 운항 회사들은 아래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래의 시설들을 이용하시려면 출항 전 혹은 탑승 수속 시에 반드시 미리 요청하셔야 함을 숙지해주십시오. 탑승 시 도움이 필요한 승객들께서는 반드시 시간에 여유를 두어 탑승 수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장애가 있거나 거동이 불편한 승객들의 차량은 선적 후 리프트 가까이에 배치됨
  • 터미널과 배 위에서 휠체어 이용 가능
  • 장애인용 객실 (사전에 전화 예매 시 이용 가능 0844 5765503 )

Q. 미성년자가 보호자 없이 탑승할 수 있는 최소 연령은 몇 살인가요?

A. 운항 회사마다 규정이 조금씩 다릅니다만, 대개의 경우 만 16세부터 보호자나 후견인의 승낙서 제출 시 보호자의 동행 없이 탑승이 가능합니다.

Q. 객실 내 유아용침대를 제공받을 수 있나요?

A. 대부분의 페리 운항 회사들이 객실 내에 이용 가능 한 유아용침대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몇몇 운항 회사들은 이러한 시설을 제공하지 않을 수도 있사오니, 페리 티켓 예약 시 부여된 예약 번호를 참조하시어 저희 고객 센터로 연락주시면 조치해드리겠습니다.

Q. 페리에서 소지품 분실 시, 어디로 연락을 해야 하나요?

A. AFerry.kr 은 페리 티켓 예약 대행 업체로, 분실물 습득/보관에 대한 권한이 없습니다. 이용하신 페리 운항 회사로 직접 연락하시면 됩니다.

Q. 예약한 페리티켓에 대하여 VAT(부가가치세) 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나요?

A. 화물 선적을 제외한 페리 티켓 예약은 VAT 과세 대상이 아니며, 이에 따라 VAT 영수증 발급을 해드릴 수 없습니다.

Q. 항구 근처에 택시 회사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택시 이용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A. 온라인으로 택시를 예약하시려면, 저희 택시/공항 이동 서비스 사이트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Q. 귀사에 채용이 진행 중인 공석이 있나요?

A. 네. 우리는 바른 성품을 가진 열정있는 직원들을 상시 채용 중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구체적인 채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Ferry.kr은 온라인 페리 티켓 예약 대행 업체로, 페리 운항 회사에 지원하기를 원한다면, 해당 운항 회사로 직접 연락하시면 됩니다.


예약 문의

Q. 출항/귀항 시 입력할 탑승객 수가 다릅니다. 어떻 게 예매해야 하나요?

A. 현재로서는 출항/귀항 시 탑승객 수를 다르게 입력할 수 있는 예약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2개의 예 약을 별도로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출항 시 탑승객 2명, 귀항 시 탑승객 1명으로 예약을 원하실 경우 아래와 같이 예약이 가능합니다. :

1. 먼저 탑승객 1명의 왕복 티켓을 예매합니다.
2. 두번째로 탑승객 1명의 편도(귀항) 티켓을 예매합니다.

혹은

1. 먼저 탑승객 2명의 편도(출항) 티켓을 예매합니다.
2. 두번째로 탑승객 1명의 편도(귀항) 티켓을 예매합니다.

예약 진행 시 도움이 필요하다면, 전화 주십시오 : 0844 576 5503.

Q. 운전자도 전체 탑승객 수에 포함해야 하나요?

A. 네. 운전자를 포함하여 총 여행 인원수를 입력해주십시오. 드롭다운 박스에서 단체의 총 탑승 인원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Q. 출항/귀항 일자 선택시 "월"을 선택하면 날짜나 시간대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무슨 뜻인가요?

A. 선택하신 "월"에 특정 날짜가, 혹은 선택하신 날짜에 특정 시간대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이는 현재 온라인으로 예매 가능 한 날짜/시간대가 없음을 뜻합니다. 예약을 진행하려면 다른 날짜를 선택해주십시오. AFerry.kr은 고객의 편의를 위하 여 운항시간표를 늘 최신의 상태로 업데이트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Q. 왕복 오픈 티켓으로 예매할 수 있나요?

A. 아니오. 죄송하지만, AFerry 에서는 왕복 오픈 티켓을 예매할 수 없습니다.

Q. 차량 선적 없이 페리 티켓을 예매하고 싶은데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도보 여행 승객 티켓을 예매하려면, 예약 프로세스의 2번째 페이지에서 차량 드롭다운 메뉴 중 "도보 여행"을 선택해주십 시오. 몇몇 노선들은 도보 여행 승객을 허가하지 않는 경우도 있음을 숙지해주십시오. 차량 드롭다운 메뉴에서 "도보 여행 " 옵션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이는 해당 노선에 대하여 도보 여행 승객은 허가되지 않음을 뜻합니다. 도보 여행 승객 티켓 예매 시 차량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예약하신 티켓의 환불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Q. 온라인 예약과 전화 예약 중 어느 방법이 더 저렴한가요?

A. 전화로 예약 시 서비스 이용료가 부과되며, 이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온라인으로 예약시 서비스 이용료가 절약됩니다.) 예약 진행 중 도움이 필요하다면0844 576 5503로 전화 바랍니다.

Q. 가장 저렴하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A. AFerry가 제공하는 특별 할인 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특별한 할인 정보를 상시 제공합니다.

티켓 가격은 수요에 따라 정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가능하다면 성수기를 피해 미리 예약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Q. 자전거는 어떻게 예약하나요?

A. 드롭다운 메뉴에서 자전거 를 선택하신 후 예약을 진행해주십시오. 자전거를 두 개 이상 선적하실 경우에는 자전거의 갯수에 따라 예약이 별도로 이루어져야 함을 숙지해주십시오 . 만약 차량 선택 드롭다운 메뉴에서 자전거 가 보이지 않는다면, 이는 선택하신 노선에서 자전거 선적이 허용되지 않음을 뜻합니다.

Q. 예상 가격이 마지막으로 확인했을 때 보다 더 비쌉니다. 왜 이런 거죠?

A. 온라인 상에 나타나는 가격은 예상 가격 검색 당시에만 유효합니다. 다수의 페리 운항 회사들이 수요에 따라 가격을 책정하므로 얼마나 많은 수요가 있냐에 따라 티켓의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찍 예약하실 수록 가장 저렴한 티켓을 구매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Q. 항구세와 유류할증료는 예상 요금에 포함되어 있는 건가요?

A. 대부분의 경우에, 예상 요금은 항구세와 유류할증료를 모두 포함한 가격입니다. 그러나, 몇몇의 경우에 항구에 도착 시 페리 운항 회사가 추가 요금을 부과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로 부과되는 요금이 있는 경우에는 예약 프로세스의 "견적 내역 확인" 단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내가 어느 운항 회사의 티켓을 예약했는 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예약을 완료하고 나면, 스크린 상과 이메일에서 예약 확정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약 확정 이메일은 페리 운항 회사, 예약 조회 번호, 탑승 수속 시간 등 기타 필수 정보를 포함합니다. 또한, 예상 가격과 예약에 관련한 약관을 읽어보면 선택하신 노선의 해당 운항 회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Q. 온라인으로 티켓 예약 시, 티켓이 발권 되나요?

A. AFerry.kr에서 예매를 하실 경우, 대부분의 경우에 티켓이 발권되지 않습니다. 예약이 완료되고 나면, 스크린 상에 예약 조회 번호를 부여받게 되며, 이 예약 조회 번호는 동시에 발송되는 이메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정한 안내사항이 없다면, 예약 확정 이메일을 인쇄하여 탑승 수속시 사진이 첨부된 신분증과 함께 제시하면 여행문서와 티켓을 발권받을 수 있습니다.

몇몇의 경우에 예약 확정 이메일 자체가 티켓으로 이용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이 경우에 예약 확정 이메일을 여러 장 인쇄하여 지참하시기를 권합니다

SNCM 사의 티켓을 예매하였다면, 예약 후 2일(평일 기준) 이내에 이메일로 여행서류를 발송해드립니다. 수신하신 여행서류를 반드시 인쇄하여 탑승 수속시에 제시하여야 합니다.

Q. 홈페이지에 있는 지도를 어떻게 이용하나요?

A. 먼저, 여행을 시작하고 싶은 국가를 지도 상에서 클릭하면, 해당 국가의 항구를 고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해당 노선에서 출발할 항구를 선택해주세요. 선택한 항구에서 하나 이상의 노선이 존재한다면, 노선을 수정하기 위해 클릭할 수 있는 박스가 나타납니다.

Q. AFerry.kr은 모든 브라우저를 지원하나요?

A. AFerry.kr은 Safari와 Firefox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최신 브라우저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용객 여러분들께 언제나 최신 버전으로 설치된 브라우저를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차량 선적

Q. 렌터카로 여행을 할 계획입니다. 차량의 제조사나 등록 번호를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도 온라인 페리 티켓 예약을 할 수 있나요?

A. 네. 차량의 제조사나 등록 번호를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도 온라인 페리 티켓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차량 등록 필드에서 "렌터카(Rental Car)"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차량 제조사/모델 필드에서는 차량의 예상 크기 (예: 소형(small), 중형(regular), MVP 등) 를 입력해주세요. 예약을 확정하기 전에 렌터카 차량을 페리로 수송할 수 있는 지 먼저 확인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Q. 밴 차량이나 상업용 차량으로 여행 할 경우, 온라인 페리 티켓 예약을 할 수 있나요?

A. 현재는 일반적으로 비상업용 차량과 승용 밴(높이 1.8미터 이하로 차량 선택 목록에서 "밴"옵션이 선택 가능할 경우)만 온라인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관세 규정 상 트랜짓 스타일 밴의 경우 여행자용 티켓으로는 수송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며, 더 높은 요금이 부과될 수도 있습니다. 상업용 목적으로 트랜짓 스타일 밴을 선적할 경우, 선적할 차량의 상세 정보와 여행 경로/날짜/목적 등을 참조하시어 mail@aferry.kr 이나 0844 576 5503로 연락 주십시오.

상업용 목적으로 여행할 경우, www.aferryfreight.co.uk 에서 가격을 확인해주십시오. 정확한 차량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항구에서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도 있으며 구매하신 티켓의 이용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Q. 침실로 개조된 밴으로 여행을 하려고 합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예약해야 하나요?

A. 페리 운항 회사에 따라 다릅니다. 고객님의 차량이 트랜짓 스타일 밴이거나 트랜짓 스타일 밴으로 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 저희에게 연락 주시면 가격 견적과 에약을 도와드립니다. 만약 고객님의 차량이 모터홈으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고객님의 차량 등록 문서에서 이러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에는 모터홈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항구에서의 지연이나 추가요금 징수를 피하기 위해서는 예약 서식에 차량의 크기(높이・너비・길이)가 정확하게 입력되어야 함을 숙지해주십시오.

Q. 차량에 루프박스나 자전거 선반이 있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고객님의 차량을 비표준차량으로 선택하고, 부착된 랙과 박스를 포함하여 차량의 크기(높이・너비・길이)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십시오. 차량의 크기를 정확하게 제공하지 않는 경우, 추가 요금 징수나 고객님의 차량을 선적할 충분한 공간이 부족하거나 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Q. 트레일러는 어떻게 예약하나요?

A. 차량이 MPV, SUV, 4x4 중 하나일 경우 차량 드롭다운 메뉴에서 “승용차&트레일러”를 선택 후, 트레일러를 포함한 차량의 크기를 선택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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