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냐 페리

지도

예상 가격 검색

알라냐는 터키의 유명 인기 관광지입니다. 눈 부신 백사장과 해변가, 그리고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합니다. AFerry.kr에서 알라냐(Alanya)-지르네(Girne) 노선 페리를 에약하세요. 알라냐 항구 출발/도착 행 페리는 아크군럴(Akgünler)사가 운항합니다.

아래에서 모든 알라냐 행 페리 시간표와 페리 티켓 가격을 확인하세요.

• 알라냐 항구

알라냐 출발/도착 페리

아크군럴 페리 (Akgünler Ferries)의 쾌속 카타마란 선박으로 제공되는 운항 서비스는 도보여행자만 이용 가능(차량 수송 불가)합니다. 보다 적은 횟수로 제공되는 일반 페리 서비스는 차량 수송이 가능합니다.

알라냐 항구 시설

에어컨이 설비된 탑승객 라운지, 카페, 레스토랑, 상점, 무료 와이파이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알라냐의 상업 중심지가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 있어, 은행 및 우체국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알라냐 항구 찾아가기

알라냐에서 가장 가까운 국제 공항은 안탈랴(Antalya)로 자동차로 2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홀리데이메이커들은 주로 버스를 타고 알라냐의 리조트로 이동합니다. 버스는 이 지역을 돌아다니는 가장 좋은 방법이나, 정해진 노선을 운행하는 택시 서비스인 Dolmuş 또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Alanya 지도

지도 보기

항구 주소

AK Gunler

Tophane Mh., 07400 Alanya/Antalya, Turk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