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결제 문의


티켓 발권


변경/취소


차량 선적

Q. 예약 확정 이후 차를 바꿨다면, 새 차량에 대해 예약 내역을 변경할 수 있나요?

A. 새 차량의 정보가 예약 시에 입력한 차량의 크기 및 종류(예: 승용차, 승합차 등)와 일치한다면 예약 내용을 변경해드립니다. 차량 정보를 변경할 시£10.00의 수수료가 부과됨을 숙지해주십시오. 새 차량이 예약한 차량보다 클 경우에는 빠른 시일 내에 연락주시어 예약을 변경해주세요. 예약내용을 미리 변경하지 않으면 항구에서 추가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Q. 오토바이는 어떻게 예약하나요?

A. 예약 한 건 당 한 대의 오토바이 혹은 자전거만 선적이 가능하므로 두 대 이상을 선적할 경우에는 차량 대수 별로 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좌석/객실

Q. 예약 시 좌석이나 객실을 반드시 선택해야 하나요?

A. 선상 내 숙박시설 예약은 주로 야간 운항 시에만 요구됩니다. 만일 선상 내 숙박시설 이용이 필수 선택사항일 때에는 예약 과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만약 객실을 예약했다면, 다른 사람과 객실을 함께 사용해야 하나요?

A. 아니오. 특별한 언급이 없을 시에는 객실은 예약 고객 단독 사용입니다.

Q. 필요한 객실의 수를 선택해야 하나요, 아니면 인원수를 선택해야 하나요?

A. 필요한 객실의 수를 선택해주십시오. 좌석이나 공용 객실의 경우, 인원수를 입력/선택해야 합니다.


결제 문의

Q. 어떤 카드 회사의 신용카드(Credit card)/ 체크카드(Debit card)로 결제가 가능한 지 알고 싶습니다.

A. 이용 가능: Visa체크카드, Visa신용카드, Visa Electron, Mastercard, Switch
이용 불가: American Express, Solo

Q. 신용카드(Credit card)/ 체크카드(Debit card)사용 시 수수료가 부과되나요?

A. 어느 카드를 사용하는냐에 따라 다릅니다. Visa Electron 카드 사용시 수수료가 면제되며, Mastercard 신용카드나 Visa 신용카드 사용 시 티켓 가격의 2.5%가 수수료로 부과됩니다. Mastercard 체크카드, Visa 체크카드, Maestro카드를 이용할 때에는 £1.00가 고정 수수료로 부과됩니다.

Q. 온라인으로 예약 후 항구에서 직접 지불할 수 있나요? 아니면 카드 결제 대신 수표나 현금으로 지불할 수 있나요?

A. 티켓 가격 전액을 모두 결제하셔야 예약이 완료됩니다. 따라서 온라인으로 예약만 한 뒤 차후에 항구에서 요금을 지불할 수 없습니다. 죄송하지만, 저희는 현금이나 수표 결제를 받지 않습니다.

Q. 내 신용카드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A. 네. 카드 결제 시, 고객님의 신용카드/체크카드 정보는 보안서버를 통해 모두 암호화하여 처리되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Q. 다른 사람의신용카드(Credit card)/ 체크카드(Debit card)를 이용하여 결제할 수 있나요?

A. 네. 카드 소지자의 허가가 있을 경우 가능합니다.

Q. 카드 결제가 거부되었습니다.

A. AFerry는 고객님의 카드정보나 결제 거부 사유에 접근할 권한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결제 시 카드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었는 지, 이용 가능한 잔액이 충분히 남아있는지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여전히 문제가 발생한다면, 카드 발급 회사로 연락하셔야 합니다.

AFerry에서 결제 가능한 카드를 확인해주십시오. 고객님이 소지하신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 지 알고 싶다면, 카드 번호 중 앞자리 6숫자를 이메일(mail@ttgateway.com)로 보내주시면 답변을 보내드립니다. 이 앞자리 6숫자는 카드 발급 회사를 나타내는 것으로 고객님의 개인 신용 정보와는 그 어떠한 연관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Q. 결제 시 전액을 지불해야 하나요?

A. 네. 결제 시 전액 지불하셔야 합니다.

Q. 결제를 시도했는데, 결제가 되지 않았다는 메시지가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이미 계좌에서 출금이 된 상태입니다. 도와주세요!

A. 결제 시도로 해당 금액이 고객님의 계좌에서 자동으로 홀딩이 되어 출금이 정지된 상태입니다. 하지만, 결제가 실패하였을 시에는 이 금액은 절대 다른 계좌로 이체되지 않으며, 은행이 거래 취소를 진행하는 즉시 정상화되므로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 결제를 완료했는데, 스크린 상에 예약확정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예약이 제대로 된 건가요?

A. 결제를 완료하면 고객님이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예약 확정 이메일이 자동으로 발송되므로 예약 확정 이메일을 수신하셨는 지 먼저 확인 바랍니다. 그래도 예약이 확정되었는 지 재차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이메일mail@aferry.kr이나 전화0844 576 5503 (영국 내에서 걸 경우)로 문의 바랍니다. 이메일 문의 시에는 예약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셔야 시스템을 통해 예약 확정 여부를 확인해드립니다.


티켓 발권

Q. 티켓 수령은 어떻게 하나요?

A. 대부분의 경우에 티켓이 온라인으로 발권되지 않습니다. 결제 후 수신한 예약 확정 이메일을 인쇄하여 탑승 수속 시 사진이 첨부된 신분증과 함께 제시하여야 보딩패스를 발권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예약 확정 이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A. 온라인으로 결제가 완료되고 나면 예약 확정 이메일이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예약 확정 이메일을 수신하지 못하신 경우, 1.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가 올바른 지 먼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예약 확정 이메일이 스팸메일로 분류되는 경우가 간혹 있으니,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1, 2의 방법으로도 예약 확정 이메일을 못 받으셨다면, 예약 고객의 이름과 예약 조회 번호를 이메일로 저희에게 보내주세요. 예약 확정 이메일을 재발송해드립니다.


변경/취소

Q. 예약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결제가 완료되면 예약 내역 변경을 요청할 수 있는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를 제공해드립니다. AFerry의 고객 서비스 팀은 크리스마스를 제외하고 연중무휴 (주말 포함) 고객 여러분의 예약과 관련하여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몇몇의 경우에 결제 시 적용되는 약관에 따라 예약 변경이 불가능할 수도 있음을 숙지해주십시오. (약관은 결제 단계에서 확인 가능하며, 약관의 변경은 구매하신 페리 운항 회사의 재량에 달려 있습니다.)

Q. 예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결제가 완료되면 예약 취소 요청을 할 수 있는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를 제공해드립니다. 우리의 고객 서비스 팀은 크리스마스를 제외하고 연중무휴 (주말 포함) 고객 여러분의 예약과 관련하여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몇몇의 경우에 예약 취소가 불가능하며, 따라서 결제하신 금액의 환불이 불가능할 수도 있음을 숙지해주십시오. (환불 가능 여부나 취소 수수료에 관한 세부사항 및 약관은 결제 단계에서 확인 가능하며, 약관의 변경은 구매하신 페리 운항 회사의 재량에 달려 있습니다.)

Q. 예약 변경 시, 추가요금이 부과되나요?

A. 예약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한 티켓을 예매하셨을 시에는 예약 변경 및 취소를 도와드리며, 이 경우 결제 단계에서 동의하신 약관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특별한 언급이 없을 시에는 예약 변경은 건당40유로(25파운드)입니다. 또한, 구매하신 서비스의 가격에 변화가 있을 경우 추가 지불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예약 변경에 따라 환불을 해야 할 경우에는,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Q.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 예약을 취소 할 경우 결제 시 사용하신 카드를 통해 환불이 됩니다. 결제 시 사용한 카드 외 다른 카드로는 환불이 되지 않음을 숙지해주십시오.

소수의 경우에 예약 취소 시 여행 상품권의 형태로 환불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예약 취소를 진행하기 전에 미리 알려드립니다.

책임 제한
AFerry Ltd는 이 웹사이트 상의 정보(페리 티켓 가격, 운항 정보, 운항 날짜등을 포함)에 오류나 누락이 완전히 없음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AFerry Ltd는 오류나 누락이 발견되는 즉시 빠른 시일 내에 수정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더 상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이용 약관 페이지를 방문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