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항구 정보


탑승 수속


단체 예약


고객 센터

항구 정보

Q. 항구의 주소를 알고 싶습니다.

A. 항구의 상세 정보를 원하신다면 [페리 항구]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탑승 수속

Q. 출항 전 항구에 언제 도착해야 하나요?

A. 탑승 수속 시간은 예약 확정 (이메일)에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출항 60분 전에 는 항구에 도착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여행 전에 미리 각 페리 운항회사가 요구하는 최소 탑승 수속 시간을 확인해주십시오.

Q. 항구에 탑승 수속 시간보다 일찍 도착했다면, 바로 페리에 승선할 수 있나요?

A. 아니오. 탑승이 시작되기 전에는 페리에 승선하실 수 없습니다.

Q. 여행 시 여권을 꼭 가져가야 하나요?

A. 페리 횡단으로 해외로 이동하는 경우 모든 승객들은 탑승 시 반드시 여권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어린이의 경우 성인보호자의 여권에 등록이 함께 되어있다면 탑승이 가능하고, 영아의 경우 출생 증명서를 세관에 제시하여야 합니다. 국내 페리 횡단(예:제주-목포와 같은 한국 내 노선)의 경우에는 여권 대신 사진이 첨부되어 있는 신분증 이용이 가능합니다.

Q. 항구 근처에 방범 주차장 사용 가능 여부와 주차 요금을 알고 싶습니다.

A. 대부분의 항구에는 방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거나, 혹은 항구 근처에서 방범 주차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항구에 따라 요금은 다를 수 있으며, 상세 정보를 원하신다면 해당 항구로 직접 문의하시면 됩니다.

Q. 모터홈이나 카라반 차량을 이용하여 출항 전날 밤 항구에서 숙박을 할 수 있나요?

A. 아니오. 안전상의 문제로 항구에서의 캠핑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단체 예약

Q. 9인 이상의 단체 및 차량 선적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A. www.aferrygroups.co.uk 페이지에서 단체 예약을 위한 양식을 작성해주세요.


고객 센터

Q. AFerry 연락처를 알고 싶습니다.

A. -이메일: mail@aferry.kr / -전화 0844 576 5503 (영국 내에서) 또는 0044 844 576 5503 (영국 밖에서)
예약 완료 시 예약 확정 이메일에서도 AFerry의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불만 사항은 어디에 남길 수 있나요?

A. AFerry는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만약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셨다면 이메일mail@aferry.kr 이나 아래의 주소로 연락 주십시오. 빠른 시일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 서비스 센터
A Ferry KR
2morrow Court
Appleford Road
Sutton Courtenay
Oxfordshire
OX14 4FH
Great Britain


책임 제한
AFerry Ltd는 이 웹사이트 상의 정보(페리 티켓 가격, 운항 정보, 운항 날짜등을 포함)에 오류나 누락이 완전히 없음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AFerry Ltd는 오류나 누락이 발견되는 즉시 빠른 시일 내에 수정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더 상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이용 약관 페이지를 방문해주십시오.